더라인성형외과가 중국 현지에서 진행된 의료관광설명회를 통해 특화된 의료서비스를 알렸다.
16일 더라인성형외과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중국 북경에서 열린 한국의료관광설명회에 참가해 한국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화된 체형성형 의료서비스에 대해 소개했다. ㈜ktis와 BCU(Beijing China Unicom) 주최로 열린 이번 의료관광설명회는 한국관광공사 및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등 한국 정부기관 관계부처와 분야별 의료기관들이 초청됐으며, 의료기관별로 특화된 1~2개 의료분야 집중 홍보 및 의료상담이 진행됐다.
국내에서 방송활동 중인 중국 출신 은동령과 손요가 사회를 맡았으며, 현지 국악단 ‘한량’의 공연까지 더해 한층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. 현지 초청된 국내 의료기관들은 더라인성형외과를 비롯해 경북대병원, 동산의료원, 효성병원 등 12 곳이며, 각 의료기관의 전문의와 상담실장 등이 참석했다.
더라인성형외과에서는 체형성형센터 대표원장 조재호원장이 참석해 체형성형과 관련한 국내 의료서비스를 소개했다. 허벅지, 복부, 팔 부위에 대한 특화된 지방흡입 시술을 비롯해 지방흡입재수술, 종아리성형(퇴축술 및 보톡스) 등에 대한 내용으로 참석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.
더불어 당일 진행한 ‘인민폐 2만원 이상 시술 시 보톡스 한 부위 무료 시술’ 병원 이벤트도 많은 관심 속에 마무리 됐다.
조재호 더라인성형외과 원장은 “해당 의료관광설명회를 통해서 한국의 체형성형 의료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”며 “더불어 전반적인 한국의료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신뢰도를 한 차원 높이는 계기가 된 것 같다”고 전했다.